수방사 시즌2 클라이밍 집안에다가...

수방사 시즌2 클라이밍 집안에다가...




드디어 시작한 수방사 시즌2

이번에는 정태호 조재윤, 김동현이 진행한다.





수방사 시즌2 첫번째 미션은

집안에서

클라이밍을 할 수 있도록 만들어라...ㅎㅎ

정말 어디까지 하려고 ㅎㅎ






이렇게 깔끔했던 집이 어떻게 바꼈을까




ㅎㅎ

드디어 집안에 클라이밍장을

만들기 위해서

짐이 들어오네




완성후 긴장된 수컷들...ㅋㅋ



수방사 시즌2

클라이밍

어떻게 됬을가




계단에 이렇게 만드니 이쁘다

괜찮은데

ㅎㅎ






원래 벽은 이렇게 하얀색에

아내가 그린 그림이 있었는데



이렇게 되있는것도 괜찮네

클라이밍 안해도

괜찮겠다

ㅎㅎ





크리고 테라스에는

ㅎㅎ



클라이밍을 할수 있도록 만들고

캠핑도 할 수 있게...ㅋㅋ



좋겠다.

나도 해봤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