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셰프코리아4 케빈킴 남의철 다음라운드 진출

마스터셰프코리아4 케빈킴 남의철 다음라운드 진출




마스터셰프코리아4 부트캠프 심사가 끝났습니다.

그중에 관심있게 보던 도전자중 한명인

케빈킴



케빈킴은 바지락 수제비와 연근전을

만들었습니다.





심사위원에게 좋은 평가를 받고

통과한 케빈킴




또다른 도전자인 남의철 종합격투기선수

종합격투기 선수들 요리도 잘하나봐요. ㅎㅎ

추성훈도 슈퍼맨에서 요리를 엄청 잘하던데




남의철은 버섯 크림소스 수제비를

만들었습니다.




다 좋았고 맛있었다고 하네요. ㅎㅎ



마스터셰프코리아4

다음주에는 본선 경쟁이 시작되는데

얼마나 가혹하고 어려운 문제를 줄지

궁금하네요. ㅎㅎ